사용자 삽입 이미지
    10년 전,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YWAM 베이스 DTS에 나이 많은 한국인 교민이 학생으로 왔다. 그 당시 베이스에 머물고 있던 우리 가족과 자주 어울리면서 밥도 같이 먹고 소풍도 함께 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어느날, 계란을 삶아줬다. 정말 맛 있었다. 오래전 스리랑카 콜롬보 해변가의 반숙 계란의 맛을 잊지 못하던 내게 또 하나의 계란 맛을 보여줬다.

    리츠 칼튼 주방에 근무하던 분에게 배웠다는 계란 삶는 비법은 의외로 간단해서, 우리 가족의 계란 삶는 비법이 되었다. 이 글을 쓰기위해 계란 삶는 방법을 소개하는 인터넷의 각종 사이트에서 검색했는데, 비슷하지만 중요한 부분이 달라서 공개를 결정했다 ^^

리츠 칼튼 레스피

1. 먼저 그릇에 계란을 넣고 찬 물을 붓는다. 물의 양은 삶으려는 계란을 다 덮고, 한개가 들어갈  정도로 더 많아야 한다.
2. 물이 끓을 때 까지 기다린다. 일단 물이 끓기 시작하면 불을 끈다.
3. 반숙은 8분, 완숙은 16분을 기다린 후 맛있게 먹는다.

품질이 좋을 수록 맛 있겠지만, 쉽게 구할 수 있는 모든 계란에서  깊고 풍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비법을 알려준 한국 교민은 로렌 커닝햄의 개인 계좌가 있는 하와이 코나 은행의 직원이었다. 그는 은행 업무관계로 로렌 커닝햄의 개인 계좌 잔액과 입 출금 내역을 알고 있었고,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선교 단체중 하나인 YWAM  총재의 통장 잔고를 보면서 로렌을 존경하게 되었다. 결국 로렌이 있는 YWAM을 신뢰하고, DTS를 받기로 결정했다.

부활절 저녁에 우리 가정은 계란을 삶았습니다. 계란을 보니 오래전 만난 한국 교민이 보고 싶어서 이 글을 올립니다. 로렌 커닝햄을 인터뷰한 파일에도 이 내용을 언급했습니다.
이전글 참고 [인터뷰] - Q&A-로렌 커닝햄 1 ( 재정 관련 )


로렌 커닝햄 인터뷰.mp3 다운로드  www.webhard.co.kr  ID:wtcwtn  PW:ywam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삶은 계란 한개를 먹고 나서 어느 정도 운동해야 비만을 방지하는지 네이버에서 검색했습니다.
계란 하나 먹었는데, 너무 심하네요. 더구나 부활절인데..

running , walking & swimming 근육통으로 모든 운동을 쉬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