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장빈,최유석(YWAM LA UMA 진행책임간사)

     LA지부에서 진행하는 University Mission Adventure (UMA)에서 '제자도' 강의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열심히 강의듣고 적용하려고 노력해서, 강사인 나에게도 격려가 됩니다.  오늘 오후는 잠시 시간을 내서 등산했습니다.  워낙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고, 또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사역으로 인해 여행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집 떠나기 싫은 마음 돌려보려고 궁여지책(?)을 만들곤 했는데, 이제는 여행중 만나는 간사들과 함께 산에 다니면서 교제하고 운동도 하고 그나마 여행의 장점을 활용하려고 노력합니다.

    한국은 대부분 지역마다 좋은 산이 있고, 다른 나라도 산책이나 등산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여행중 건강 관리겸 좋은 취미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저를 초청하려면 근처에 좋은 산이 있다고 말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YWAM LA지부는 많은 리더들이 훈련받은 곳이고 베이스 위치도 전략상 중요한 곳에 있어서 미국 캘리포니아 뿐아니라, 국제 YWAM  전체에 크게 공헌한 베이스입니다. 조금 걸어가면  오르기 쉬운 예쁜 산이 있어서, 도착한 날부터 기대하고 있다가UMA 리더인 최유석 간사 소그룹 팀과 함께 등산했습니다. 사실은 내가 바람을 많이 넣었고, 거의 나 때문에 함께 가줬습니다^^ 이 지역에는 코요테가 많기 때문에 함께 가야 안전하다고 팀 전체가 따라왔습니다. 물론 팀원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정상에 올라서서 멀리 보이는 캘리포니아 밸리 지역의 변화를 위해 기도했고, 오가는 길에는  대화가 풍성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을 못 찾아서 덤불 숲을 지나서 가고, 시냇물에 징검다리도 만들며 산으로 들어갔습니다.
중간에 순례자의 길이라고 이름한 멋있는 언덕을 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 정상과  등산로 곳곳에 야생 민트가 많아서, 그 향기에 취해서 산행했습니다. 내려올 때도 자꾸만 뒤돌아보게 하는 상큼한 향기였는데, 사실은 아내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민트 향을 좋아하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YWAM LA UMA 2008 -노해일,엄명호,박호산,홍장빈,김현대,손준혁 & 촬영-최유석

함께 산행한 형제들입니다. 한 달 동안 훈련 받으면서, 비젼과 소명을 확인하는 귀한 시간 되기 바랍니다.
늘 예수님과 동행하는 제자의 삶을 살게 될 것을 믿고 기대합니다.
University Mission Adventure!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