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기도 운동인 '보일러 룸(Boiler Room)' 을 소개합니다. 영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유럽,특히 동유럽에서 새로운 기도운동으로 성장하고 있고, YWAM도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난방을 위해 가동하는 보일러 실처럼 뜨겁게 기도하자는 운동입니다. 24-7 기도운동과 연결되어 있고, 부흥을 사모하는 많은 모임들이 보일러 룸 기도운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도모임 방법을 제시하면서, 새로운 세대를 위한 영적 각성운동으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저희 가정이 YWAM 콜로라도 스프링스 베이스에 있을때, 처음 6개월 동안 3명의 아이들과 방 하나에서 생활했습니다. 우리 가족은 간사였기때문에 방 두개가 사용할 수 있었는데, 선교 전략 학교 훈련생으로 온  미국인 가정이 옆방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가정은  자녀가 6명이었습니다! 8명이 모두 조그만 방에서 생활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방 하나를 양보했습니다.
    100년된 통나무 집이라 춥기도 했지만, 기도 장소가 없었던 것이 가장 불편했습니다. 밤에는 콜로라도 야생 곰들이 다니고 있어서, 10분 거리의 강당으로 가는 것은 위험한 일이었습니다. ( 아, 조만간 '내가 만난 곰, 함께 살았던 곰 가족'에 대한 리메이크 시리즈가 올라옵니다)
    어렵게 발견한 곳이 집의 외부로 연결된 신발장이 있는 조그만 공간이었습니다. 무릎꿇으면 꽉 차는 조그만 곳이고, 추운 곳이었지만 기도처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건물에 사는 모든 가정들이 큰 소리로 기도하는 제 기도 시간을 좋아하더군요. 6개월동안 신발장 기도하면서, 뜨거웠습니다.  내 영혼의 보일러 룸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Boiler Room Prayer@ 런던,영국

사용자 삽입 이미지

Boiler Room Prayer@ 캔사스,미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의 교회 보일러 룸은 얼마나 뜨겁습니까? 나는 실제 보일러 실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기도 모임을 말하고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라벤힐은 말했습니다 " 교회 보일러 실의 불이 밖으로 나가게 하자. 깨끗해보이고 똑똑해 보이지만 차가운 그곳으로 불을 옮겨 태우게 하자. 기도실은 우리 영적 삶의 보일러 실이 되어야 한다" 이번 여름에는 뜨거운 기도 열기를 점화시킵시다!
           - 미국 오마하 Harvey Oaks 침례교회 담임목사인 Bryan Galloway의 기도 요청글입니다


( Boiler Room Prayer@YWAM 남아공 미디어 빌리지 제작)
재미있고 창조적이고 열정있는 기도 모임입니다.

내 영적 삶에 보일러 실의 불이 타오르게 하자!
보일러 실처럼 뜨거운 기도 열기가 가정 예배 시간에 있게하자!
모든 사역 공동체에 기도의 불이 점화되게 하자!

오늘의 기도 제목입니다.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