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학생 예수제자훈련학교( UDTS)는 1982년 홍 성건 간사님에 의해 한국에서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전국 지부의 예수전도단 대학사역의 주 사역이 되었고,  태국, 인도, 마다가스카, 이집트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지역에서 대학사역이 개척되면서 2008년에 인도네시아 반둥, 캐나다 토론토, 미국 메릴랜드에서 UDTS를 시작합니다. 
   
    한국에서 시작된 YWAM 대학사역과 UDTS가 여러 나라에서 진행되는 것, 그리고 세계 선교 완성과  하나님 나라의 성취를 위해 좋은 도구로 성장하는 것, 모두 자랑스럽고 감사한 일 입니다.

     특히 메릴랜드 발티모어는 YWAM 베이스가 없는 곳인데, 인도 델리 대학사역 팀이 YWAM 베이스를 개척하면서 그 첫 출발로 미 동부지역의 한국계 대학생을 위한 UDTS를 시작합니다. 발티모어는 워싱톤 DC와 뉴욕이 가까운 곳에 있어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지역이고, 아주 많은 한국계 대학생들이  미 동부 캠퍼스에 있습니다. 영어와 한국어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이 들이 UDTS에서 훈련받고  헌신할 때 세계 선교에 큰 공헌하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티모어 UDTS 개척관련 회의@던킨도너츠,평촌 2008.2.17


    발티모어  UDTS는 워싱톤 DC 대학사역 개척, 버지니아 리치몬드 대학사역과 협력, 플로리다 올랜도 대학사역 개척, 전 세계 출신의 Int'l Student 사역 등  미국 동부 지역에 좋은 영향을 줄 것 입니다. 미국에 거주하는 대학생 중심으로 학생을 모집하는데, 강의는 5월말에 시작합니다. 미 동부에서 공부하는 대학생 중에 발티모어 UDTS에 관심있는 학생은 연락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7.28~31에 '비전과 사명'을 강의합니다.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walking log (2008.2.27)  춘천 의암호를 걷기도 하고 뛰기도 하다. 공지천에서 출발해서 소양강 댐까지 가려다가 시간 상 중간에 돌아오다. 다음에는 그 유명한 춘천 마라톤 코스를 걷기라도 해야겠다^^
걷기 : 거리 13.7km   운동시간 2h 10m   속도 6.31 k/h   칼로리 소비 979 kc   걸음 16,570

큰소리 성경읽기-Good News Bible  (2008.2.27)
Exodus 23-2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