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링크: 연합 운동 시리즈-학복협
참고 링크:열방대학 웍샵 강의-21세기 선교전략 (연합과 동역)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의를 재미있게 진행합니다.

    학복협 단체대표간사들이 회의할때는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서로  오랫동안 교제했기 때문에, 마음속 깊은 이야기들도 나누고, 사역과 가족 이야기도 나누고 , 서로에게 조언을 구하기도 합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주제는 언제나 대학과 대학생의 부흥입니다.
    축구이야기 할때 가장 집중력이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성숙한 연합 운동으로 발전하기 위해 공식적인 회의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캠퍼스에서 새로운 전도 전략으로 정착한 EF ( Evangel Festival)도  대학생 전도에 대한 활발한 토의 결과로 개발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방대학의 귀한 섬김 감사합니다.

    이번 리트릿은 숙소, 회의실,접대 축구(?) 등 전적으로 열방 대학에서 섬겼습니다. 예수전도단의 섬김의 마음이 사역을 잠시 떠나 연합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 단체 대표간사들에게 격려가 되었습니다. 예수전도단 기본정신 17번이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기본정신 17.손님 대접하기를 힘쓴다.
예수전도단(YWAM)은 손님 대접의 사역이 하나님의 성품을 드러내고 사람들을 존중하는 일임을 확신한다. 우리는 의례적인 행위로서가 아니라 친절과 관대함의 표현으로써 서로에게, 그리고 손님과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에게 우리의 마음을 열고 가정과 캠퍼스와 지부를 제공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긴다.
 

열방대학 투어를 안내한 한지영 간사님의 전문적인 지식 전달도 좋았지만, 밝은 표정으로 항상 웃으면서 진심으로 환영하는 YWAMer의 모습이 좋았습니다. 이번 투어에서 열방대학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갖게 된  CMF (한국누가회) 학원사역부 백은성 총무님은   전국 간사 팀과 함게  열방대학 투어를 한번 더 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로 인하여 연합과 동역이 일어나도록, 겸손과 성실로 웃으면서 하나님의 사람들을 섬길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 한지영 간사님과 함께 한 열방대학 투어 그리고 우도 여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