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수전도단 대학사역의 중심 훈련은 UDTS ( University Discipleship Training School) 입니다. 1984년 1기 UDTS가  시작된 이후 25년 동안 한국의  대부분 도시에서 해마다 대학생들이 예수님의 제자로 훈련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파송된 선교사들이 여러 나라에서 대학사역의 주 사역으로 UDTS를 개척했습니다. 정규 과정의  UDTS가 어려운 지역에서는 1주~3주 과정의 Mini DTS / DTC를 통하여 제자훈련하고 있습니다.

  UDTS는 강의와 전도여행, 캠퍼스 전도 기간을 포함하여 약 8개월 동안 공동체 생활하며 훈련합니다. 1986년 2기 UDTS는 제 삶의 가장 중요한 변화가 있었던 벅찬 감동의 훈련이었습니다^^

UDTS Locations

인도: 첸나이, 하이드라바드, 델리 , 뱅갈로
마다가스카: 안타나나리보
태국: 콘켄과 방콕
미국: 발티모어
인도네시아: 반둥
중동의 한 도시
몽골: 울란바토르
한국: 제주, 부산,대구,광주, 목포,군산, 전주, 대전, 천안, 청주, 수원,춘천, 서울



    김락희 선교사가 책임자로 있는 태국 방콕 대학사역에서 랑싯 UDTS를 소개합니다. 3개월의 강의와 전도여행을 마치고 캠퍼스 아웃리치가 시작되었습니다. CMI 컨퍼런스에서 랑싯 UDTS 간사들을 만났는데, 훈련받는 학생을 사랑하는 선한 목자들이었습니다. 태국 콘켄에서는 여러번 UDTS가 있었지만 방콕에서는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태국 전국에서 모인 학생들이 대부분 쉽지 않은 결정으로 UDTS에 들어왔습니다. 한 학생은 1월에 한국의 전도여행팀을 통해 예수님을 믿기 시작했는데,두달만인 3월에 UDTS에 들어왔더군요^^ 태국의 변화를 가져오는 예수제자훈련학교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국 방콕 랑싯 UDTS의 간사들입니다.



running log (2008.7.9 ) 휴식을 겸해서 광릉 수목원 옆 등산로를 산책하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