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Conference 2008

ywam & mission 2008. 6. 27. 06:06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과 캐나다 YWAMer들의 정기 모임인  YWAM GO Conference(www.go-conference.com)를 소개합니다.  해마다 11월 첫 주에 콜로라도 국립 공원 입구에 있는 Estes Park 에서 열리고, 간사들과 DTS 팀이 참석합니다.

    아름다운 겨울 경치의 절경을 볼 수 있고, 어떤 때는 수 천 마리의 가젤 무리들을 만나기도 합니다. 산 기슭 가득했던 사슴과 가젤들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2008년에는 주강사로 달린 커닝햄, 짐 스타이어, 프레드 마켓, 알 아키모프가 오시고 많은 웍샵들이 진행됩니다. 2004년에 대학사역 관련 트랙을 진행했는데, 올해는 북미지역 대학사역 웍샵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여러 지역에 있는  대학에서 새로운 사역이 일어나는 계기가 되도록 기도부탁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전국에서 모인 YWAMer와 즐거운 교제도 하고, 무엇보다도 다양하고 강렬한 사역 부스가 좋습니다. 강의실 앞에 큰 홀이 있는데, 많게는 30여개 팀의 쇼케이스가 상설 운영됩니다. 사역 소개도 하지만 대부분 선교 관련된 내용이 많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owboy with a miss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교 얼라이언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우보이 팀의 사역 부스는 항상 인기가 많습니다. 몬타나 베이스에서 시작된 독특한 사역으로 카우보이들이 사용하는 여러 도구들을 사용한 전도 방법을 소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끊임없이 이어집니다.

     말을 타고 로데오 경기하는 것을 느끼게 하는 도구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큰 통나무처럼 만든 기구에 타고 있으면 뒤에서 마구 흔들어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로데오와 거의 비슷한 느낌입니다. 사역을 재미있게 진행합니다^^
    카우보이들이 사용하는 밧줄을 지나가는 사람에게 던져서 유머가 있는 분위기고로 끌고와서 복음 제시하기도 합니다.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running log
(2008.6.26 ) 달리기를 쉬는 날. 달리고 싶어도 부상 방지를 위해 정기적으로 쉬어야 한다. 쉬는 것이 달리는 것보다 어렵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