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제 YWAM에는 많은 한국인 선교사들이 다양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해외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이 선교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역이 YWAM KMI입니다. 열방의 어느 곳을 가도 한국인이 살고 있는 21세기에서 선교 자원을 일으키기위한 중요한 사역입니다.

  KMI컨퍼런스가 한국의 소망교회 수양관에서 2008.11.10-15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됩니다. 예수전도단 각 사역의 리더들과 국제 YWAM 베이스의 한인 사역 담당자들이 함께 모여 세미나와 웍샵, 안건별 토의하는 리더쉽 컨퍼런스입니다.
    강사로 국제 YWAM 총재인 린 그린 부부, 북미 YWAM 책임자인 피터 일리언, 동아시아 대표인 홍 성건 간사님이 수고하십니다.

 컨퍼런스 전체 기간동안 하나님의 큰 은혜가 임하도록 기도부탁합니다. 그나 저나 프로그램이 상당히 빡빡(?)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주 열방대학 강의'와 '캠퍼스 워십 부산투어 설교'하고 집에 왔습니다.다음 주는 일주일 동안 KMI컨퍼런스 참석하고 집에 오자 마자 토요일에 '호주 시드니 318 DTS 강의'와 '시드니 대학사역 개척을 위한 답사'로 출국합니다. 계속되는 일정을 위해 기도 부탁합니다. 모처럼 여유있는 시간이었던 금요일 오전에는 안양 수리산에 아내와 막내 영찬이와 단풍 등산을 갔습니다. 행복한 산행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영찬,박현숙@안양 수리산,2008.11.7


     저녁 시간에는 아내가 예수전도단 임팩트 팀에서 '이성 교제' 강의하는 동안 던킨 도너츠에서 2시간 기다렸습니다. 빈야드의 'Draw Me Closer, Change My Heart Oh God ' 같은 오래된 음반을 들으면서 책 읽고 메모 정리하며  산행 못지 않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밤 11시 40분에 돌아와서 등산복 복장으로 5Km를 뛰었는데, 신기록이 나왔네요.
25분 44초^^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running log :
11월 5일 한라산과 연결된 제주 중산간 산록도로 22Km를 달리다. 2시간 23분. 큰 언덕 3개를 넘다.
11월 7일 등산복을 입고 한 밤중에 5Km를 빠르게 달리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