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MC2008 UCC @ www.mckorea.or.kr

      예수전도단 대학사역의 대학생과 간사들이 함께 모이는  MC ( Mission Conference)가 6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대전의 중부대학교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MC는  with me conference로  '내가 만든 MC, MC가 만든 나' 를 위하여  참석하는 모든 학생들이 주제를 정했습니다.

    come with me, go with me , worship with me, arise with me, stand with me, run with me등  모든 주제들이  신앙의 고백이고 믿음의 선포입니다.

   MC의 예배는 강력합니다.이번에도  청년 대학생의 열정있는 예배를 캠퍼스 워십 음반에 담아 한국 교회를 섬기고 싶습니다.

    말씀과 기도도 뜨겁습니다. 또한 대학생다운 즐거움과 자유가 있고, 비전과 소명을 위한 창의적 프로그램도 성실하게 준비했습니다.

   성령께서 우리 모두를 새롭게 하고,  인도하시도록 기도부탁합니다.

이전 글 참고: MC2008을 소개합니다.
                   초대합니다- MC2008



MC 가이드북에 제가 쓴 환영사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자가 내게 말하여 이르기를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 일어나서 함께 가자
겨울도 지나고 비도 그쳤고, 지면에는 꽃이 피고 새의 노래할 때가 이르렀는데
비둘기의 소리가 우리 땅에 들리는구나. 무화과나무에는 푸른 열매가 익었고
포도나무는 꽃이 피어 향기를 토하는구나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
(아가서 2:10-13)

예수님은 우리를 부르십니다.
나와 함께 가자, come with me.

그 음성은 부드럽고 온유하고 사랑이 가득합니다.
내 삶의 모든 부분을 아시면서
여전히 나를 향한 소망과 확신으로 부르십니다.
일어나 나와 함께 가자, come with me.

캠퍼스와 열방의 부흥과 회복,
모든 영역의 변화를 위한 헌신,
나의 전부를 드려 이루고 싶은 비전을 위해 간절히 기도할 때,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 나와 함께 가자, come with me.

MC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예수님의 그 사랑의 음성을 듣는 귀한 시간되기 바랍니다.

My Lover spoke and said to me,
"Arise, my darling, my beautiful one, and come with me."

예수전도단 대학사역 홍장빈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running log (2008.6.27) 4번째 10Km를 달리다. 달리기가 익숙해졌고, 편하게 달렸다.
                                    10K를 열번 달리면 장거리 달리기를 시도하자.

AND